생방송 오늘아침
살아남은 자의 고통, 부모님 시신 곁에서 사흘을 보낸 딸!
경제 문제로 인해 가정불화를 겪어오던 한 가정에서 끔찍한 참극이 발생했다. 50대 가장이 아내와 외동딸을 살해하려 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 지난 10일, 연락이 안 된다는 친척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베란다에 목을 매고 숨져 있는 가장과 머리 에 피를 흘린 채 사망한 아내를 발견했다. 그리고 20대 딸이 탈진한 채 발견돼 병원 으로 이송됐는데.. 아버지가 목을 졸라 질식해 기절했던 딸이 몇 시간 뒤 깨어나 부 모의 시신 곁을 지키고 있었던 것. 딸은 정신적 충격으로 깨어난 뒤에도 자살을 몇 차례 시도하다 실패하자 굶어 죽으려고 나흘 동안 부모의 시신 곁에서 지냈다고 하 는데... 한 가정에 일어난 끔찍한 참극, 긴급 취재했다.
[만약에] 가르친 돈, 결혼 시킨 돈 내 놓으라면?
1) [만약에~] 가르친 돈, 결혼 시킨 돈 내 놓으라면? 만약에, 아버지가 아들을 상대로 양육비를 내 놓으라고 소송을 했다면? 아들의 집에 방문한 어머니를 문전박대하는 등 부모 봉양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아들에게 양육비 를 돌려달라고 법에 호소한 아버지의 사연이 화제다. A씨는 금지옥엽으로 키운 아들 이 5년 전부터 연락을 끊었다며 유학 자금과 결혼 비용, 집 구입비용 등 아들에게 쓴 7억 원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한 것! 만약 당신이라면 언제 자식에게 양육비를 청구하 고 싶은가? 2)6살 꼬마의 신세한탄! 그 이유는? 만약에~당신이 여섯 살로 돌아간다면 어떤 고민을? 여섯 살 어린아이가 무슨 고민이 있을까 싶지만, 이 아이를 보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 되는데. 바로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는 동영상의 주인공 꼬마! 아이의 엄 마가 찍은 것으로 보이는 영상 속에는 대여섯 살 정도의 남자 아이가 숫자 외우기를 시키는 엄마에게 울먹이며 항의를 넘어 한탄을 하고 있는데. 6살 꼬마의 한탄을 통 해 요즘 사람들의 세대별 고민을 들어본다.
키워드 뉴스
1)촌스러운 광고가 뜨는 이유, 따로 있다? '남자한테 참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최근 유행어로 뜨고 있는 한 건강식품 의 광고 카피! 자사 제품의 효능을 은근한 화법으로 전달하는 이 광고 카피는 드라 마, 코미디, UCC 등 대중문화의 다양한 영역으로 패러디 되고 있다. 이전에도 '별 이 다섯 개!' 를 외치며 업체 대표가 직접 출연한 다소 촌스러운 듯한 광고가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또한 한 음료 광고에서는 대표적인 서민 이미지를 지닌 배우, 최주 봉씨가 싸구려 밴드 역할을 하며 망가지기도 했다. 이런 촌스러운 광고가 뜨는 이유 는?
신고만 했어도..도심 한복판에서 사람 죽인 집단 폭행!
20일 동안 뇌사 상태에 빠졌다가 지난 6일 숨진 양씨(23세)! 양씨는 지난 달 17일 서 울의 한 번화가에서 10대 7명에게 폭행을 당했다는데... 경찰 조사에 의하면 피의자 학생들은 인도의 한 고등학교에 다니는 유학생들! 방학을 맞아 귀국한 뒤 친구의 입 대 환송회를 위해 모였고, 양씨는 당시 일행과 함께 술을 마시고 길을 걷던 중, 반대 편에서 걸어오는 남학생 무리 중 한명과 어깨가 부딪치며 시비가 붙었다고. 남학생 들은 양씨를 집단 구타한 후, 양씨가 쓰러지자 택시를 타고 도망갔다는데. 그 후 20 일 만에 양씨는 결국 숨졌다. 친부모 없이 자라 쓸쓸하게 죽음을 맞이한 양씨... 그런 데 문제는 사람들이 많은 번화가에서 집단 구타를 당했지만 누구하나 나서서 말리 는 사람이 없었고, 신고조차 없었다는 것! 이렇게 범죄를 외면하는 시민들의 방관으 로 납치, 뺑소니 등 사건 사고들을 막지 못하거나 해결이 안 되는 경우가 많다고. 도 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집단 폭행 사건과 시민의 신고 의식의 중요성 짚어본다.
선풍기 하나로 무더위를 無더위로 만들 수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 에어컨만 있으면 문제없다?! 하지만, 전기세 걱정에 마음 놓고 틀 수도 없고~ 미우나 고우나 올 여름도 작년에 썼던 구식 선풍기로 나야 한다면 좀 더 똑똑하게, 시원하게 사용해 보자~! 부부에 네 명의 아이까지 대식구가 에어컨 한 대 없이 선풍기로 여름을 나고 있다는 가족에게 전수받는 선풍기 더 시원하게 사용하 는 비법! 선풍기를 어디에 놓느냐에 따라 바람의 시원함이 확~달라진다는데. 선풍기 는 뒤쪽과 옆쪽의 공기를 앞으로 보내기 때문에, 바람이 잘 통하는 창문을 등지고 둬 야 자연 바람의 방향과 일치되어 풍속에 가속이 붙어 더 시원하다. 하지만, 실내보 다 실외가 더 시원한 저녁때는 오히려 선풍기 머리를 사람이 아닌 창밖을 향하게 둬 야 더운 실내 공기가 바깥으로 빠지고 시원한 바깥 공기가 방안으로 들어온다고~! 이 외에도 실내 온도 쑥 내려주는 선풍기 앞 얼음 대야 놓기, 가족을 위해 엄마가 직 접 만들어 주는 수제 이온음료까지 배워본다. 또 찬물 샤워와 더운물 샤워 중 여름 무더위 씻는 데 더욱 효과적인 방법은? 땡볕 아래 찜통으로 변한 자동차 온도, 빨리 내리는 법까지~ 방법은 초 간단, 효과는 만점~ 올여름, 無더위로 지내는 방법!
이웃나라 일본의 여름철 입맛 잡는 비결은?
7~8월, 우리 못지않게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이웃나라 일본은 우리의 김치나 장아찌 처럼 절이는 음식이 많이 발달되어 있다. 우리의 매실 장아찌와 비슷한 우메보시라 는 매실절임부터 벚꽃절임까지.. 그 종류도 한 지역에만 500여 가지에 이를 정도로 각양각색이라는데~ 그런데! 기본 한 달 이상 보관해야 하는 우리 저장음식과는 달 리 일본식 절임반찬들 일부는 반나절 만에도 먹을 수 있는 것들도 많아 아직 익지 않 은 장아찌 통을 들여다보며 입맛 다시는 우리 주부들에게 식탁 위 응급처지 비법이 될 수도 있다는데!! 그렇다면 일본식 절임반찬 내손으로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 그 비법을 찾아 지르박과 함께 출동할 미션 손님! 미수다의 엉뚱 소녀 <후지타 사유리> 와 함께 집에서도 손쉽게 일본식 절임반찬 만드는 방법과 절임반찬을 활용해 만찬 차리는 법까지 알아본다!
연변88닷컴 연변88티비 텔레비전 영화 뮤직비디오 라이프 UCC동영상 실시간 TV 드라마 시사교양 연예오락
생활과 관련된 시사, 유익한 정보, 사회 이슈등을 르뽀형식으로 TV매거진이 여러분앞에 빠르게 전개됩니다.
가끔은 유명스타들을 통해 생활의 지혜를 얻기도 하고 위기의 가족, 화해의 기술을 기획코너를 통해 가정의 중심인 부부들의 심각한 고민들을 제보를 통해 함께 풀어 보려고 노력도하기도 하고
가족구성원간의 벌어지는 갈등과 어려움을 역시 제보를 통해 해결하고자 합니다.
VJ들의 기동성 있는 취재와 심충적이며 생동감 있는 전달력을 통해 다양하며 유익한 시사,정보 이슈를 재미있게 전해주는 알찬 프로그램입니다.
생방송 오늘아침 1044회 부모님 시신 곁에서 사흘 보낸 딸
생방송 오늘아침

0 개의 댓글: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