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인선을 피해 무작정 바닷가로 도망쳐 나온 강호와 다혜, 각자 집으로 돌아가 결혼 허락을 받아오기로 하지만 강호는 도무지 용기가 나지 않는다.
한편 변호사에게 헤어지자고 말했다가 오히려 된통 당한 연호는 경훈을 불러내 술주정을 하게 되고, 태호의 설득으로 집으로 돌아온 정임은 강호의 고백을 듣고 당황하는데...
연변88닷컴 연변88티비 텔레비전 영화 뮤직비디오 라이프 UCC동영상 실시간 TV 드라마 시사교양 연예오락
주인공들은 각기 배우자와 맞서 싸우거나, 부모 혹은 자녀, 제도와 관습, 나아가 가혹한 세상과 투쟁한다.
그런데, 투쟁 끝에 정작 그들이 마주하게 되는 것은 남루한 자기 자신이다. 상대가 아닌 자신의 내면과 싸워 온 것이다. 그 진실에 직면해서야 인간은 비로소 스스로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발견하게 되고, 타인에 대해서도 관대해진다. 스스로를 제대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만이 타인을 사랑할 수 있다!
요컨대, ‘완전한 가족’이나 ‘이상적인 결혼’ 역시, 그런 자에게만 가능해지는 것이다.
진정한 사랑, 진정한 자신을 향해 나아가는 인물들의 가슴 찡한 고군분투기를 통해, 이 시대 우리들의 삶을 반추해보고, 그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결혼해주세요 10회 결혼해주세요

0 개의 댓글:
发表评论